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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comic 쉐이더 팩 적용 두번째.

딱히 포스팅할 거리가 없어서 이번에도 Ccomic 쉐이더를 적용했습니다.
이번의 타겟은 각명관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인 '창마등' 과 그란투리스모 시리즈로 유명한
폴리포니 디지털의 3D 슈팅 '오메가 부스트'.

둘 다 풀 3D 이기 때문에 비교적 나쁘지는 않은 결과를 내주더군요.
플레이를 할 때는 스캔라인을 적용하고 하는데,
정작 스크린샷을 찍으면 스캔라인이 무시되기 때문에,
제가 볼 때와 느낌이 많이 달라지더군요(일단 도트;).

물론 제 사양이 낮아서 안티 앨리어싱을 건다던지,
이등방성필터링을 건다던지 하는 화질 향상은 꿈도 못 꾸며,
OGL2 플러그인의 옵션도 적당히 타협(기본 Nice 쪽)했습니다.
완전 풀 옵션으로 하면 매우 괴롭게 되기 때문에(...) 어쩔 수 없는 결정이었지요.
사실, 이 옵션보다 더 낮춰야 대부분의 게임이 원활히 돌아가기는 합니다만;;

창마등과 오메가 부스트는 다행히 이 상태로도 비교적 원활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.
창마등


오메가 부스트


원래 ePSXe 의 기본 기능으로 스크린샷을 캡춰하면 BMP 로 나옵니다만,
일일이 변환해주기 매우 귀찮아서(...), 빵집 Ver 2.0(Build 501) 에서 지원해주는
'jpg 변환' 을 이용했습니다. 당연히, 옵션 설정 같은 것은 '전혀' 안되니만큼
얼마나 화질이 떨어지는지는 모르겠군요.

그나저나, 스캔라인을 넣지 않은게 더 괜찮아보이는 이유는 무엇이려나(...).

by akii | 2006/01/04 19:35 | 게임 이야기 | 트랙백(1) | 덧글(2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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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racked from 蒼天航路 at 2007/07/13 19:06

제목 : 오메가 부스트 코믹 쉐이더
와... 멋진데요. ...more

Commented by 사진기쨩-狂猫 at 2006/01/04 19:53
창마등이 의외로 괜찮군요. 한번 구해다가 설치해볼까..
Commented by akii at 2006/01/05 18:46
사진기쨩-狂猫님// 사양이 높기는 합니다만(...). 뭐, 어쨌든 Full 3D 쪽일 경우 효과를 톡톡히 보는게 사실이지요. 반대로 2D 쪽에서는 피눈물을 흘리지만(......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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